겨울 한정 딸기찹쌀떡 출시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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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말 최악입니다

작성자 이****(ip:)

작성일 2022-11-03 10:01:38

조회 1069

평점 5점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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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•오동나무 선물세트C 2개

•곶감찹쌀떡 (12개) 1개

주문했습니다.

11/3 오전에 선물용으로 꼭 중요하게 필요해서 

11/1 , 11/2 이틀 연속 전화로 픽업 가능한지 확인하고,

인터넷으로 주문하라고해서, 주문을 했는데

픽업 안내시간으로 기재된 시간과 제가 픽업을 해야하는 시간과 달라서, 다시 한 번 전화로 확인까지하고 된다고해서

주문을 했는데, 11/2 오후 5시30분이 넘어서 전화가와서는

떡이 안나와서 픽업이 불가하다고 이야기해서,

이제와서 이러시면 어떡하냐, 시간도 늦어서 다른 걸

준비 할 수도 없다고 이야기하니까,

담당자는 안내를 잘못했다면서

취소하라고 하길래, 그럴 순 없다 너무 곤란하다.

퀵으로 받겠다고하니까, 퀵비 28,900 인데 착불로하면 

26,000 이라며, 본인에게 퀵비를 지불하라는 가게는

맛과 품질을 떠나서, 업체의 실수임에도 불구하고, 고객에게 명확한 사과보다는 대충 얼버무리고, 이로인해 손해까지 보게하는 것도 모자라 퀵 배달 출발 및 도착여부 확인 및 안내 연락조차 없어서 제가 직접 연락까지하게 만드는 이 업체는 정말 최악이였습니다.

선물용이라서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,

재구매는 절대 안할 것 같네요.




첨부파일 15A89524-5A69-46C0-9753-EBD64C3FB03C.pn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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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꽃설기처녀

    작성일 2022-11-03 17:30:30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, 자이소입니다.

    잘못된 안내로 중요한 선물을 시간 내로 준비해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.
    더불어 포장상의 실수로 연달아서 배송을 받으시게 만든 점 또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. 사전에 정확하게 안내드리지 못하고 전날에서야 안내를 해 드린 점, 몇 시간이나 기다리시게 한 점과 배송 상의 오류 모두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수 없습니다.

    저희 업체를 믿고 주문해주셨을텐데 저희 업체의 착오로 인해 손해 및 피해를 끼친 점과 중요한 날 당일에 이런 불편을 안겨드린 점 무척 송구스럽습니다.

    앞으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주의하도록 하겠으며, 고객센터를 통해 잘못된 안내를 해 드린 점 또한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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